"구미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에서 자매 사진"
다섯돌이된 첫째 이루리, 돌이 된 둘째 이루리라 자매의 돌사진을 구미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에서 찍기로 했다. 사실 둘째 돌사진을 찍으면서 첫째 다섯돌은 겸사겸사. 다섯돌이라고 말씀을 드리니 첫째까지 얼마나 예쁘게 신경써서 찍어주셨는지 사진을 보시면 다들 아실것 같다. 우리가 촬영을 한게 7월 초 였는데 더운 여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 최대한 안덥게 해주시려고 여기저기 선풍기 부채질 시원한 물 제공해 주시고 물어봐 주시며 정말 친절하셨던 기억.. 한복도 여러종류가 있었고, 엄마한복 아빠 한복도 종류가 많았다. 내가 가슴이 좀 큰편이라 한복이 맞는게 없으면 어쩌지 하고 내 개인 한복을 가져가야 하나 걱정을 했었는데 알아서 예쁘게 골라 주셨고 다 비치를 해두셔서 한복 걱정없이 촬영을 할 수가 있었다. (첫째 한복은 개별로 구입해서 가져갔다- 따로 스튜디오에 문의해보지는 않았다.)
구미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
📌위치 :경북 구미시 산동읍 동곡4길 78-35 스튜디오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https://arangheon.com/
아빠와의 서당씬. 둘째 공주와 엄마.
날이 덥고 해가 너무 쨍해서 야외에서의 사진 촬영이 좀 힘들었던것은 있었다. 날이 더웠기 때문인듯. 실내 촬영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비누방울을 동반해서 충분히 예쁜샷을 많이 촬영할 수 있었다. 얼마나 열정적으로 우르르 까꿍을 해주시는지..정말 대단하시단 생각만 들었다.
이렇게 돌,다섯돌 사진을 서당씬을 찍어서 그런가.. 지금도 유튜브대신 책을 보는 아이로 자라고 있는 두 딸래미들 기특기특 (깨알 자랑을 좀 해봅니다^^;)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에서의 돌사진 촬영은 실제 한옥 실내에서 촬영이 되는거다보니 자연광이 어우러져 더 멋스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사진이라 마음에 들었다. 아이들이 인위적인 조명빛에 시야를 방해 받아가며 찍히는 사진이 아닌 정말 창호지를 노크하는 햇볕에 반짝이는 표정이 찍히는 사진이라 더더욱 마음에 들었다.
엄마를 향해 예쁘게 미소짓는 너. 항상 그렇게 웃어 주길 바란다. 엄마도 우리 루리 향해 언제나 웃어줄게.약속!
눈에 넣어도 안아픈 예쁜 두 딸의 합주. 우주가 옆에서 벌써부터 그런다. 아까워서 이 둘 어떻게 시집 보내냐고.
성격이 차분하디 차분한 둘째가 웃을 수 있는 비결은 비눗방울. 카메라 앞쪽으로는 지금 비눗방울 세상이 열렸다는거.오색 비눗방울의 향현이다. 덕분에 아이들은 긴장을 풀고 시선처리도 어색하지도 않고. 계속 되는 촬영에도 아이들은 하나도 지루함을 느끼지 않는다. 어쩜 정말 베테랑들 이시다. 그리고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의 좋은점이! 정말 한옥 실내이다 보니.집 방바닥 같은 느낌에 아이들이 편안한 바닥에서 촬영을 한다는점. 앉아있기도 하고 엎드리기도 하면서 내집같은 편안함(?)처럼 촬영을 한다. 다른 스튜디오 같으면 먼지나 사실..바닥인지 바깥인지 구분이 안돼는 느낌으로 아이들을 풀어 놓기엔 찝찝한게 사실인데 그런점에서 아주 만족 스러웠다.
다시 말씀 드리면 이때가 7월 초였다는 점 햇볕이 무지 뜨거워서 아이들이 찡그리게 되서 아쉬웠다. 소품과 배경은 완벽. 근데 공주들 찡그려도 귀여웡~!! 푸릇푸릇한 뒷배경이 싱그럽다. 이제보니 우리 둘째 왜이렇게 쪼꼬미니? 인형같고 소품같애! 어머!
둘째 돌사진 찍으러 갔다가 첫째 다섯돌 사진까지 건지고 온 초대박 사진들.. 첫째도 다섯돌 되었다고 말씀드리니 (둘 생일이 한달차이 밖에 안나요) 이렇게 예쁜 독사진을 남겨주셨다..감격.. 정말 얼마나 신경을 써주시는지. 대충대충 정해진 샷. 금방 찍고 끝내시는게 아니라 7월초 더운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얼마나 열심히 해주셨는지 모른다. 아이를 정말 좋아하시는게 느껴졌다. 비눗방울을 불어 놀아주시면서 사진을 찍어 주시는데,감동 받았다. 돌사진으로 스튜디오 찾을때!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를 결정한 나 자신 칭찬해!(이야기가 이렇게 흘러감ㅋㅋㅋ)
❤️
드디어 등장하신 주인공님 첫돌의 주인공 이루리라를 소개합니다! 꺄!
인자하세요~ 주인공님~ 역시 주인공은 남다르셔~
구미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가 마음에 들었던 또 다른 이유 나갑니다.따단- (마음에 안드는 구석이 있었을까?ㅋㅋㅋ) 바로.. 돌사진이라 하면 다들 어두운 배경에 중후한 분위기에 무거운 분위기가 들거나 아니면 알록달록~ 색동색동~오색찬란 뭔가 산만하고 유치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딱 내가 원하는 감성적인 느낌의 첫돌 독사진이라 이 애미맘에 쏙 들었다오.
앨범사진으로는 이사진 당첨! 처음엔 독사진을 액자로 뽑아줄까~ 하다가 너희는 사이좋은 자매이니 둘이 같이 있는 사진을 뽑아 주었다. 사진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다. 왜냐면 지금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사진 말고도 찍어주신 사진 양이 정말 많으아...사진을 진심으로 찍어 주셔서 한장한장 안예쁘게 나온 사진이 없다.. 아무리 내가 도치맘이라고 해도 정성을 다해 찍어주시니 고르는데에 정말 힘들었다.
따단- 우리 예쁜 첫째 아씨 다섯돌 독사진도 이렇게 찍어 주셨더라구.. 정말 센스 무엇..저희 옷갈아 입으러 간 사이에 이렇게 찍어 주셨더라구요. 저흰 루리가 독사진 찍은 줄도 모르고 있었어요. 나중에 사진을 받아봤는데 이렇게 능청스럽게 웃으면서 사진을 찍어놨길래 어머!하고 죄송스럽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그랬어요!!ㅎㅎ
여기까지 하녹 스튜디오 - 구미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 돌사진 찐후기 리뷰를 보셨는데 어떻게 보셨나용? 정말 사진에 진심인게 느껴지시나요? 한옥 스튜디오를 찾으시는 분들 요즘 많이들 계시잖아요. 예약을 미리 해놓으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요즘은 날씨가 오락가락 하니 비가오는 날도 있을거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도 있을거고 너무 더운 날도 있을거구요. 제 생각엔 한옥 느낌은 살리면서 이렇게 야외뿐 아니라 실내에도 스튜디오가 있어서 센스있게 촬영하시는데에 무리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제 포스팅이 결정하시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어쩃든 좋은 결정 하셔서 즐거운 촬영 하시기를 바라며 기념일 축하 드립니다:)!! 우리 꼬맹이들아 건강하고 바른 아이로 그리고 마음이 맑은 아이로 잘 자라주고 있어서 정말 고맙고 엄마 아빠의 아이로 찾아와줘서 더할나위 없어 행복하고 감사해! 사랑한다 루리, 루리라야! 모~든 꿈을 ~다~ 이루리! 이루리라! ❤️
옷깃만 스쳐도 전생에 인연이 있었다고 하죠.
하물며 디지털 정보화가 넘치는 과부화시대에 친히 시간을 내주신 당신과는 전생에 무슨 인연이 있었을까요?
소중한 인연으로 ❤️공감 꾸-욱. 😊구독 꾸-욱 해주시면 다음 포스팅으로 행복한 에너지 전할게요!
SUBSCRIBE FOR DREAMS COME TRUE❤️
🌕YOUTUBE : https://www.youtube.com/@AuroraofCosmos
우주의오로라 Aurora of Cosmos
하고싶은거 하며 재미있게 사는 가족이야기 :) 우당탕탕! 좌충우돌! 조금은 어설프면 어때요? 누구에겐 용기를. 누구에겐 희망을. 누군가에겐 웃음을. 우리만의 리듬으로 행복을 여행 중 입니다.
www.youtube.com
'#부자의 삶 > 소비(少悲)의 삶- 꿀템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워홈 치킨 스테이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괜찮을까? 직접 먹어봄"(내돈내산) (19) | 2025.03.10 |
---|---|
구미 아랑헌 한옥 스튜디오 돌사진 택배로 받은 찐리뷰-5년만에 드디어 받았다!친절끝판왕/ (24) | 2025.03.09 |
칠성 꽃시장/대구 꽃백화점/딸 둘과 함께가서 더 행복한 꽃쇼핑 찐 리뷰!!/주차장 안내/(내돈내산)셀프 꽃다발 만들기 대작전!!/2층 생화매장 (12) | 2025.03.04 |
(내돈내산)야채 싫어 외치던 아이들이 더 달라고 외치는 ABC 건강주스! 찐후기/천호엔케어 (19) | 2025.03.02 |
(내돈내산) 환절기 아이들 코막힘에 좋은 VapoRub 사용후기/선천성 기관지염 자매 찐후기/체스트럽/바포럽 (2) | 2025.03.01 |